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환불 정책

 

 

환불 정책

 

반품 및 환불 서비스는

제조상의 결함이 없으며, 완전한 외부 포장, 부속품, 사은품, 사용 설명서가 갖추어져 있고, 새 것이거나 새 것과 같은 상태인 제품의 반환 및 환불을 배송일로부터 30일 내에 요청한 경우.

사용자의 책임이 아닌 제품의 결함으로 반환 및 환불을 배송일로부터 30일 내에 요청한 경우.

 

다음과 같은 상황에서는 반품 및 환불 서비스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 보증 기간으로부터 30일이 지나서 요청한 경우;

- 반품 및 환불을 위해 (주)한셉트에 보낸 제품에 모든 동봉 액세서리 또는 포장이 모두 포함되어있지 않으며, 새 것이나 새 것과 같은 상태 (균열, 음푹 들어간 곳 또는 긁힌 자국 등)의 제품이 아닌 경우;

- 법적인 구매 증거, 영수증 또는 청구서가 제공되지 않거나, 위조되거나 변조되었다고 여겨지는 합리적인 이유가 있는 경우;

- 습기에 노출 된 물질, 이물질 (물, 기름, 모래 등)의 유입을 포함한 제품의 무단 사용 또는 개조, 부적절한 설치 또는 작동으로 인해 제품의 결함 또는 손상이 발생한 경우;

- 제품 시리얼 넘버가 위조 또는 변조의 흔적을 나타내는 경우;

- 각인이 된 제품인 경우;

- 화재, 홍수, 강풍 및 번개 등의 통제 할 수 없는 외부 요인에 의해 제품에 손상이 발생하는 경우;

- 한셉트에서 반품 및 환불 서비스 확인을 받은 후 30일 이내에 해당 제품을 한셉트에 전달하지 않는 경우;

- 본 정책에 명시된 기타 상황.

반품 및 환불 지침

 

반품 및 환불을 요청할 경우, 제품을 받은 날로부터 30역일 내에 연락해주셔야 합니다.

 

1. 한셉트 온라인 고객지원 을 통해 반품 및 환불을 신청합니다.

2. 한셉트 온라인 스토어에 등록된 이메일주소를 사용해 한셉트 고객지원(hancept@hancept.com)으로 문의해야 하며, 다음 정보를 함께 알려주셔야 합니다.

  1) 주문 번호:
  2) 등록된 이메일:
  3) 반품하는 제품명 및 수량:
  4) 반품 이유:
  5) 제품 및 온전한 패키지의 이미지 또는 동영상:

반품 및 환불 신청 이메일 수신 후 1~2영업일 이내에 신청 내용을 처리해드립니다.

 

환불 시간

환불 금액은 결제를 할 때와 동일한 방식을 사용해서 반환됩니다. 환불 절차는 은행 혹은 신용 카드 발급사에 따라 완료되는데 7~14일(영업일 기준) 정도 소요됩니다.

반품 배송 규정

제품 하자로 인한 환불이 아닌 경우 고객이 반품 배송비를 지불해야합니다.

 

교환 정책

교환 서비스는 다음과 같은 경우에 요청할 수 있습니다:

- 제품이 하나 이상의 중요한 측면에서 제품의 원래 설명과 일치하지 않는 상태에서 제품 수령 30일 내에 교환 서비스를 요청한 경우.
- 제품의 성능 문제가 발생하여 제품 수령 30일 내에 교환 서비스를 요청한 경우.

 

다음과 같은 상황에서는 교환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 제품 수령한지 30일이 지난 후에 교환 서비스가 요청된 경우.
- 법적인 구매 증거, 영수증, 청구서가 제공되지 않거나, 위조되거나 변조되었다고 여겨지는 합리적인 이유가 있는 경우.
- 교환을 위해 한셉트에 발송된 제품에 동봉된 액세서리, 부속품, 포장이 모두 포함되어 있지 않거나 사용자로 인해 손상된 품목이 포함된 경우.
- 한셉트가 모든 적절한 테스트를 한 후에 제품에 결함이 없는 것으로 판명된 경우.
- 이물질(모래 등)의 유입, 부적절한 설치 또는 변형을 포함한 제품의 무단 사용 또는 개조로 인해 제품의 결함 또는 손상이 발생한 경우.
- 제품 시리얼 넘버에서 변경 또는 개조의 흔적이 보이는 경우.
- 화재, 물, 강풍, 번개 등 통제할 수 없는 외부 요인에 의해 제품에 손상이 발생하는 경우.
- 한셉트에서 교환 확인 후 30일 이내에 수령 제품이 한셉트로 반송되지 않은 경우.
- 본 정책에 명시된 기타 상황의 경우. 

 

교체 지침

제품 교체를 원하는 경우, 제품을 받은 날로부터 30역일 이내에 hancept@hancept.com에 문의해주세요.

 

교환 시 물품 운송

한셉트는 성능 결함으로 인한 교환을 위해 발송된 제품에 한해 왕복 교환 운송비에 대한 책임을 집니다.

 

유지보수 서비스

워런티 서비스

유효 워런티 기간 동안 성능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제품 워런티 서비스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워런티 정보를 자세히 보려면 https://www.hancept.co.kr/care 를 클릭하세요.

 

보증 수리 서비스는

- 보증 기간 내에 있으며, 제조 업체의 방침 및 규정상 어긋나는 사용 혹은 비정상적이거나 허가되지 않은 사용 기록이 없어야 합니다.

- 보증 기간 내에 있으며, 무단 개조 및 분해, 설치 등의 흔적이 없어야 합니다.

- 제품의 시리얼 번호 변조 또는 변경의 흔적이 없어야 합니다.

다음과 같은 상황에서는 보증 수리 서비스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 24 개월 보증 기간이 지난 경우;

- 법적인 구매 증거, 청구서가 제공되지 않거나, 위조되거나 변조되었다고 여겨지는 합리적인 이유가 있는 경우;

- 교환를 위해 한셉트에 보낸 제품에 모든 동봉 액세서리, 부속 장치 또는 포장이 모두 포함되어있지 않거나 사용자 잘못으로 인해 손상을 입은 품목이 있는 경우;

- 이물질(모래 등)의 유입, 부적절한 설치 또는 변형을 포함한 제품의 무단 사용 또는 개조로 인해 제품의 결함 또는 손상이 발생한 경우.

- 한셉트가 실시한 적절한 테스트에서 제품 성능에 문제가 없는 것으로 판명되는 경우.

- 제품 시리얼 넘버, 잘못된 검인 등이 위조 또는 변조의 흔적을 나타내는 경우.

- 화재, 물, 강풍, 번개 등 통제할 수 없는 외부 요인에 의해 제품에 손상이 발생하는 경우.

- 본 정책에 명시된 기타 상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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